'_'

러쉬 해외 직구! _ lush.co.uk 본문

자료용

러쉬 해외 직구! _ lush.co.uk

YISUP 2014. 8. 9. 23:40

머리가 빠지는것, 두피상태등에 신경쓰는 나에게 친구가 선물 준 샴푸바!! 바로 러쉬 샴푸바!!!!!


내가 선물받은 것은 뉴바였다.




시나몬 향이 확~ 나는게 너무 시원하고 좋고 개기름도 훨씬 덜 끼는.. 뉴바!


한국에서 선물받아 더 사려고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.


www.lush.co.uk


를 통해 직구를 하고자 하였다!


직구에 필요한 팁들과 직구에 운나쁘게도 두번이나 실패한...... 나의 상담기를 정리해본다.


우선 직구에 필요한건 3가지!


1. 정확한 영문주소(여기서 난 첫번째 좌절을 맛봄)

2. 정확한 가격정보(여기서 두번째 좌절을 맛봄)

3. 고객서비스팀과 메일등으로 대화할 수 있는 능력!(이건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 나의

첫번째 두번째 좌절을 이걸 통해 해결했기에..)


먼저 1번은! 각종 포털에서 "영문주소변환"을 치고

변환기를 쓰면 간단하다!




난 다음에서 사용하였는데, 오 우편번호까지 세세하게..! 더불어 지번명으로 알아서 나오니

바뀐 주소표기법 뭐더라.. 머리싸멜 필요가 없다! 도로명으로도 검색이 간단하니

확실하게 요걸 쓰시길!!




물건 담고 저 장바구니 아이콘 눌러서 체크아웃! 버튼 누르면 로얄메일 할건지 트래킹되는거 할건지 물어볼텐데

로얄메일이 배송사고도 잦고 트래킹도 안되지만 싸므로.. (9.95유로) 그거 체크하고,

주소 입력하는 창에서는!



위와 같이 입력해주면 된다. 맨위에 International체크해야 하고!! 꼭 South Korea!!로 잘 해야하고 폰번호 잘 써야함!


여기까지 하면 일단은 러쉬에서 금방 Order number와 함께 Dispatch 되었다는 메일이 온다ㅋㅋ


하지만.....


나에겐 여러 난관이있었으니..


저 뒤로 무려 3번이나 구매에 실패한것이다..

하아..


실패 유형별로도 포스팅이 가능할정도..

유형별로 대처법까지 포스팅 가능할정도..ㅋㅋㅋㅋㅋ


내가 실패한 유형은 크게 세가지 였다.


1. 주소 본인이 잘못 씀

2. 주소 잘쓰고 배송되었는데 어디선가 분실되어 배송실패

3. 배송도 잘 되고 한국 UPS까지 왔는데 세금폭탄으로 반송..


하아.. 정말 할수있는 삽질은 다했다.

그치만 중요한건 결국 받았다는거!!! 그렇기 때문에 1/2/3번별로 내가 취한 제스처를 정리!



'자료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논자시 시험문제  (0) 2014.09.04
[Windows8] Windows Defender 끄고 켜기  (0) 2014.08.22
neolook 글귀 모음  (0) 2014.08.01
페북스크랩_25개의 조각들  (0) 2014.07.10
Mio Kim's Diary  (0) 2014.07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