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_'

BPL - study 본문

자료용

BPL - study

YISUP 2019. 12. 19. 16:18

 Day 1 

컴퓨터 - 추상화 / 계층적 

  • Variable - 변수
  • Branch - logic의 갈래
  • Loop/Iteration - Branch 가 순서대로 반복되는 것

절차지향 프로그래밍 Procedure Programming

객체지향 프로그램 Object-Oriented Programming

  1. encapsulation
  2. inheritance
  3. polymorphism > in relation to inheritance 

    상태와 행위, 그게 정의된 물체끼리 소통하는거

 

 Day 2 

Control flow - 코드 실행 방향

  • 다루는 방법 : loop / iteration / if~else~

WEB - URL(index) / HTTP(action to call, access protocall) / HTML(format)

  • URL - 정보에 접근 / 추가 / 수정 / 제거
  • HTTP protocol - get / post / patch(update) / delete  ex) GET http://www.naver.com
  • HTML (format such as img, table etc...)

 

 

  • BackEnd - Far from User, functionality : URL / HTTP
  • FrontEnd - Close to User, formatting : HTML(CSS/JAVASCRIPT)

 

ARCHITECTURE - Hardware / Software (비계, 아시바)

Hardware Architecture

User - in front of Browser    ||     BackEnd - Application Server & DB

 

 

Software Architecture

 

'자료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Fastcampus - Sketch  (0) 2020.01.09
Photoshop - glass effect  (0) 2019.12.20
Apple UIkit Native resolution - UIkit size  (0) 2019.12.16
Samsung Britics Studio  (0) 2019.11.06
NYU UX Design for AR VR course catalog  (0) 2019.11.06